선착순 1000명에게 1000개의 코인 무상 지급도

【한국블록체인뉴스】 

Ⓒ(주)데이터시티위마켓

메타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 구축기업 ㈜데이터시티위마켓(장진우 대표)이 오는 16일 오후 2시 IEO 기념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비전선포식을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5월 17일 메타버스허브 코인인 MDC(메타데이터시티 약자)코인이 동남아 기반의 블록체인거래소인 fruex와 dbaagentd에 상장한다. 이에 대한 비전 선포식과 축하하는 행사가 5월 16일 오후 2시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열린다. 

이 날 행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행사참가자 1000명에게 각 1000개씩의 코인을 무상 지급할 예정이다. 예약은 메타데이터시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을 하면 참가신청이 된다. 

한편, 오징어게임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던 이상희 배우, 걸그룹 네이처, 리틀싸이, 관현락 전자그룹 오드아이 등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메타데이터시티 유트뷰를 통해 전세계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버전으로 생방송되며 미스코리아 출신 최서은 외 3명이 다국적 언어 실시간 통역으로 진행한다. 

메타버스 허브를 구축하고 있는 데이터시티위마켓의 MDC코인은 메타버스 허브 기반 기술로 대부분 오픈 베이스의 탈 중앙형 블록체인 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3D게임, 여행, 엔터테인먼트, 아트, 패션, 쇼핑, 교육, 여행, 부동산 등 전 분야에 걸쳐 카테고리가 구성된다.

또한 국가별로도 구분되며 구현 방식은 3d애니메이션, VR, AR 등이 대표적이며 크리에이터와 유저(사용간)의 메타버스형 UI(유저 인터페이스) 등에 적용된다.

데이터시티위마켓은 특히 온라인 학교를 넘어 가상공간 안에서 3D, 4D의 입체감을 통해 현실감을 뛰어 넘는 학습효과와 아바타를 통한 몰입도를 통해 인재양성에 뛰어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편집부  hkbnews@hkbnews.com

▲(사진출처=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블록체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