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파인)
▲(사진제공=디파인)

【한국블록체인뉴스】Web 3 소셜 플랫폼 디파인이 "거버넌스 토큰인 'DFA'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원화·비트코인마켓에 상장한다"라며 "상장 기념 및 론칭 1주년을 맞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디파인은 아티스트와 뮤지션, 인플루언서, 게이머를 포함한 모든 창작자를 위한 NFT 소셜 플랫폼이다.

디파인 플랫폼은 NFT 및 소셜/팬 토큰과 같은 디지털 자산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모든 상호작용, 참여 및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한다.

빗썸은 공지사항을 통해 DFA 소개와 상장소식을 전했으며, DFA 토큰의 입금은 23일 12:00부터 가능하고 15:00부터 거래가 개시될 예정이다.

또 상장 기념으로 6만8000개의 DFA 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기간 내에 입금을 하거나 거래를 한 사용자들은 규칙에 따라 DFA토큰을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디파인은 23일 론칭 1주년을 맞이해 폴리곤, 어비스, 샌드박스 네트워크 등 파트너와 1주년 기념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지난 1년간 디파인에 기여한 사용자들에게 기념 뱃지와 DFA 토큰을 에어드롭할 예정이다. 

디파인 측은 "다양한 파트너 미션을 통해 파트너 뱃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3개 이상의 파트너 뱃지를 수령한 사용자에게는 1주년 기념 뱃지를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지호 기자 hkbnews@hkb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블록체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